글쓴이 비밀번호
김혜란 2021.02.24 13:00
파트너비자를 신청하려고 법무사님을 알아보던 중에 법무사님을 알게되어 유료상담부터 비자진행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준비할 서류가 신랑보다 많아서 한인 법무사님으로 알아보았었고 다른 큰 비자대행업체들과도 상담을 해보았지만 신뢰가 가서 박신명법무사님과 진행했습니다.
알고보니 유명하신 분이셨더라고요 가입해있는 카페에서도 법무사님과 비자진행해보신 많은 분들이 도움이 필요하신분들께 추천하시더라고요.

법무사님께서는 거의 메일로만 소통을 하시는데 처음엔 그부분이 살짝 불안했지만 진행해보니 답장을 빨리주시니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제 파트너비자 케이스가 남들보다 까다로울수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많은 경력이 있으신 법무사님의 도움이 필요하였는데 법무사님을 알게된건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2019년 4월 비자진행을시작하는 시점에 법이 바뀐다하여 서류 준비를 일주일안에 해서 신청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그 당시에 법무사님께선 하루 몇시간을 일하시는 건지 아침일찍부터 밤늦게까지 연락이되더라고요..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남들은 몇달에 걸처 준비한다는데 일주일안에 하느라고 저는 새벽까지 자료준비를 했었고 늦은 저녁에도 법무사님께 이메일로 질문을 해가며 서류신청을 하였습니다.

서류 준비할때 정말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가이드라인도 잡아주십니다. 비자 신청 후에는 중간중간 법무사님께 업데이트해달라고 메일이오면 업데이트 자료들 보내드리고요.
2020년 11월에 신검받고 2021년 1월에 비자승인되었습니다.

이제 곧 영주권 신청도 해야하는데 그때도 법무사님과 진행하려합니다.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수 있는 경력 많으신 법무사님이십니다. 법무사님 정말 감사드리고요.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ony 2021.01.15 14:45
호주조타를 알게된건 와이프 통해알게 됬어요
와이프 영주권 비자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해주셨다길래..
제 파트너 비자도 부탁 드렸습니다. 개인적인 상황으로 사실 비자 부분에서 깔끔하지 읺는 것들이 있었는데 너무 깔끔하고 명료하게 처리하시는 모습에 믿음이생겼고 오늘무터 영주권 승인이 났습니다. 사실 저는nsw주에 거주 해서 불편한점이 있을거라 생각 했는데..
이메일을로 일처리를 하고 이메일 보내고 아무리 늦어도 24시간 안에 답변을 주시는등 일처리가 엄청 빠르시고 정확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희 장모님 부모초청 비자도 호주조타릉 통해서 진행하고 있는데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소개 할게요
Kayla Han 2021.01.10 17:22

늦었지만 방명록을 꼭 남겨야할것 같아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들렸습니다.

법무사님을 통해서 졸업비자 및 영주비자를 받았는데요, 요즘처럼 이민법이 자주 바뀌고 또 미래를 예상하기 힘든 시국에 법무사님을 통해 비자신청을 진행했던 것은 정말 잘한 선택이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비자 준비를 하다보면 필요한 서류나 궁금한 점, 그리고 자주 바뀌는 이민법 때문에 예상하기 힘든 일도 생기고 막막한 부분도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세세하고 꼼꼼하게 다 알아봐주시고 법이 바뀌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고 하셨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얼굴한번 뵙지 않았지만 진행하는데 불편한점 하나 없었구요, 그리고 답변 정말 빨리 주십니다. 주변에 친구들 이민에어전트 보면 비자 준비하는 우리보다 더 몰라요. 근데 저희는 당시 상황에 맞는 최신정보를 바로바로 알려주시는 덕분에 주변에 비슷한 처지에 있는 친구들보다 제가 제일 먼저 영주비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이민 준비하시는 모든분들 건투를 빕니다.

박준수 2020.06.22 12:22

올려야지 올려야지 생각만하고 계속 미루다가 비자 승인받은지 한참 지났는데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
저는 2016년 7월에 계약하고 작년 2019년 1월에 489 비자 신청하여 2019년 9월에 결국 승인받았습니다. 벌써 거의 1년이 다되어 가네요. 학생비자부터 오신분들 생각하면 별로 얼마걸리지 않은 기간이지만 저한테는 참 길다면 긴 시간이었네요. 그동안 비자 법도 몇번이나 바뀌고 invitation 점수도 65점으로 오르고, 덕분에 직업군도 바뀌고 해서 참 정신없이 보낸 3년이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1년 ~1년 6개월이면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아무것도 모르고 자만심에 찼었던 예측이었네요ㅋㅋ(제 영어점수가 안나와서 늦춰진겁니다)..

다만 말씀드릴 수 있는건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고 법무사님이랑 함계해서 큰 힘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법무사님과 얼굴도 한번 안뵙고 이렇게 제인생에 많은 영향을 끼쳤고 이렇게까지 인연을 이어온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다행이 지금은 비자걱정은 덜고 살고있지만 지난 시간 생각해보면 법무사님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887도 남았으니 계속 연락드리면서 지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자영 2020.05.23 12:48

NSW 190 노미 받고 정확히 어떻게 비자 신청 시작해야 하는지 몰라서 박신명 법무사님과 함께 비자 진행 했습니다 ! 유료 상담할때도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해주셨는데, 노미 신청하고 영주권 신청하는 내내 신속하게 연락해주시고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제 서류 정보가 조금 달라서 큰일날뻔한것도 잘 캐치하고 케어해주셔서, 190 노미도 금방 approve됬고 pr 신청넣고 6일만에 영주권 승인 났습니다 !  박신명 법무사님 이미 이민 커뮤니티에서 허위 희망 고문 없이 되는건 된다 안되는건 안된다 칼답 팩폭깔끔하게 해주시기로 유명하세요 ㅎㅅㅎ 서류들 미리미리 준비 해놓으셧다가 인비 받으시고 법무사님이랑 다 체크하고 진행하시면 맘도 좀 편하고 비자 금방 승인 날거에요 (간호사 경우) ! 주변에 비자 관련 도움 필요한 사람들 생기면 꼭 박신명 법무사님 추천 해줄겁니다 !!! :) 법무사님 정말 감사하고 만수무강 하세요 ! 헿

elee 2020.05.11 18:30
189 visa 승인 받았어요. 간호로 받았고 신청 후 1달 정도 걸렸네요.
제가 자주가는 호주이민 커뮤니티에서 추천을 받아서 대행을 맡겼는데
처음에는 비대면 상담이 과연 괜찮을까 라는 반신반의가 있었지만 법무사님과 진행해본 결과 좋은 결정이였습니다.
저는 처음에 유료상담을 시작했어요. 이메일로 궁금한 점을 적어 보내면 늦어도 다음날에 답변을 해주시고 서면이다보니 더 확실한 느낌이였어요.
또 법무사님이 ?헛된 기대를 못하게 현실적으로 방향을 잡아주셔더 더 좋았어요.
칼같은 답변에 혹시 알파고가 아닐까라는 의심도 했네요 ㅎㅎㅎ 농담이구요.
호주조타 좋은 거 소문내고 싶은데... 같이 이민 준비했던 친구들은 거의 한국돌아가서 추천을 못하고 있어요...
정말 추천해용
C Jeon 2020.05.11 17:39
189 visa 승인 받았습니다. 생각치 못하게 정말 긴 여정이였는데
법무사님 도움이 정말 컸습니다.저희 부부는 중간에 타법무법인에서 이곳으로 오며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박신명 법무사님과 진행하며 마음이 많이 안심 되었습니다.
궁금한 점 답변도 빨리 명확히 해주시고, 무엇보다 중요한 서류들 확인하고 진행하는데 있어서
뭔가 미흡하지 않을지 한번도 걱정해보지 않았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한 부분입니다.
이민법도 빨리 자주 바뀌는 요새라, 탈도 많고 힘든점이 많이 생기는 영주권 과정인데,
믿을만 한 법무사님을 찾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K Chin 2020.04.05 11:48
SA 190 visa 승인!!

혼자 할려니 기술심사 부터 막막해서 법무사 알아보던중 친구 추천으로 진행하게되었습니다
다른 곳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메일로 소통하지만 당일 내로 늘 빠른 답변을 해주셔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법무사님이 시키는대로 서류를 잘 준비해서 영주권이 빨리 나온것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

기술심사 신청 27/Aug/2019 - 승인 10/Oct/2019
SA 노미네이션 11/Oct/2019 - 13/Dec /2019 (4/Dec/2019 추가서류제출)
190 비자 03/Feb/2020 - 03/Apr/2020
SKim 2020.03.31 12:22
얼마전에 190비자 승인 받았습니다. 아는 사람 소개로 호주조타를 알게 되었고 첫 상담 후 이분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자 문제로 정말 많은 법무사분들과 상담해 보았지만 이 분처럼 명확한 답을 주시는 분이 없었고 정말 최신 정보까지 업데이트되어계신 분이었어요. 인터넷상으로 일이 진행되기에 좀 더디지 않을까 했지만 정말 빠른 답변이었구요. 심지어는 휴가 중이신데도 답변을 주시더라구요. 비용도 투명하게 명시된대로구요.호주조타 덕분에 더 이상 비자 문제 신경 안써도 되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다들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인데 화이팅 하시고 혹시 비자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 호주조타 박신명 법무사님 적극 추천합니다.
신영주 2020.03.17 06:56

저는 820비자 파트너비자를 승인받았습니다!
남편은 호주에 있었고 저는 한국에 있어서 준비하기가 어렵고 까다로울것 같아 법무사님을 통해 온쇼어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법무사님께 연락드리고 진행한 부분이였기에 제가 생각하기로는 순조롭게 서류 준비를 제대로 잘 준비를 마쳤고 역시 경험이 있으신만큼 필요한것과 불필요한것을 정확하게 구분해 주셔서 제가 편하게 비자서류를 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궁금한거나 모르는것이 있으면 이메일로 정말 빠른 답변을 명쾌하게 해주셨고 제가 급해서 연락드리면 당연히 전화로도 법무사님께서 연락도 주셨습니다. 특히나 파트너비자는 정말 더 까다로워지고 준비가 잘 되야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트너비자를 준비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저는 박신명 법무사님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일전에 메일로도 감사드린다고 법무사님께도 말씀 드렸지만 진짜 파트너비자 승인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기에 파트너비자를 준비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저는 박신명 법사님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법무사님

장형수 2020.03.03 08:48
491비자 승인받았습니다. 법무사님을 처음 뵌게 2016년 457비자 지원을 위해서 상담했을때 처음뵌거 같습니다. 모두가 그렇듯 참 힘든 기간이였습니다. 내일 처럼 생각해주지 않는 457 스폰서가 야속했고 계속 바뀌는 법앞에 솔직히 애꿎은 법무사님을 원망하기도 했던것 같습니다. 법무사님 일처리야 많은 케이스와 후기들을 통해서 익히 알고 있었지만 힘들때마다 다른길을 설명해주시고 엄청 많은 제 질문에도 일일이 다 성의있게 답변해주셔서 참 의지가 많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영주권 받을때까지 몇년이 더 걸리겠지만 비자, 영주권 준비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고 답답하거나 잘 모르는 일들은 법무사님을 통해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법무사님 수고하셨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S Kim 2019.12.31 07:53
한달전에 주정부 190 (파트너포함) 승인 받았습니다. 8월말에 서류제출후 11월초에 승인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신명 법무사님.
처음에는 법무사 혹은 변호사 통해서 하지 않고 혼자 웹사이트 나 검색 통해서 할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혼자하기에 부정확한 정보도 많아 박신명 법무사님 통해서 190 비자 신청하고 승인까지 받았습니다. 질문과 답변은 이메일로 이뤄졌는데요, 빠르게 답변 주시고 궁금한 점도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혼자 서류 준비할때 보다 수월하게 준비해서 제출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무엇을 준비 안해도 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십니다). 저 혼자 했다면 서류 준비 하는데만 몇달 걸렸을겁니다. 아시다시피 이민 하려고 할 때 법무사 혹은 변호사가 매우 중요한것은 이민 준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동의 하실 겁니다. 호주조타를 알기 전에 다른 곳에서 상담 및 수속비용 견적을 받아 보고 웹사이트도 훑어보고 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수속비용 (매우 합리적인 비용이라 생각됩니다, 분납으로 이뤄졌습니다.)도 웹사이트에 투명하게 명시 되 있고 방명록도 이렇게 남기는 곳은 여기 밖에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호주조타를 믿을 수 있는거겠죠. 이민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호주 조타 통해서 좋은 결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박신명 법무사님 감사합니다.
K Choi 2019.11.19 06:42
489비자 승인받았어요.
5월 말에 서류 들어 갔는데 10월 초에 승인 났습니다. 보토 8,9개울 걸린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너무 기쁘고 법무사님께서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박신명 법무사님 다른 법무사들과 다르게 정직하시고 꼼꼼하시고 정확하십니다. 법무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Y Jung 2019.11.04 19:16
489 비자 승인이 났습니다
이런 후기글은 잘 쓰지 않는데 박신명 법무사님께서 너무나도 잘 도와주셔서 아무 문제 없이 인비테이션부터 승인까지 너무 빨리 나왔습니다 오래된 노하우로 케이스에 맞게 필요한 서류들 그리고 어떤 리스크가 있는지 메일로 적어주시면 저는 그거에 맞게 준비를 했고 489비자 승인도 예상보다 5개월이나 빨리 나왔네요 이 게시글을 통해 법무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고 좋은 결실을 맺게되어 너무나도 감사한 하루입니다 건강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P JEON 2019.10.19 12:48
오늘 저희 가족 3명 모두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박신명 법무사님을 통해서 2015년에 489 비자 승인을 받았었고, 이번에는 이어서 887 영주비자를 받았습니다.
영주권을 기다리던 중에 대기 기간이 길어져 아이가 태어나는 바람에 케이스가 복잡해지고 많이 길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법무사님의 경험 및 지식을 통해 생각했던것보다 빠르게 영주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자주 질문 드려도 귀찮아하지 않고 늘 빠르고 자세한 답변을 주신 부분도 많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남기는것을 꺼려해서 한번도 해 보지 않았는데 처음으로 추천글을 써 봅니다.
법무사님께 다시 한번 많이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S Kim 2019.08.14 16:23
2019년 6월 4일에 타즈마니아 190 영주권 승인이 났는데 이제야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제 직업군은 Cook이었는데요 학생비자부터 졸업생비자 그리고 기술심사까지 혼자서 해 오다가 기술심사 부분에서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네이버 카페에서 박신명 법무사님께서 일을 너무너무 잘 하신다는걸 보고 처음 유료 상담을 하였습니다. 그때의 첫 인상 덕분에 그 후에 기술심사가 끝나고 190 노미부터 함께 진행하게 되었어요. 법무사님의 일 처리가 워낙 군더더기 없고 깔끔하셔서 결정을 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무엇보다 중간에 기술이민 점수가 상향 되는 바람에 489를 할 수 밖에 없게 되었었는데 법무사님께서 개별학력평가를 추천해 주셔서
5점 추가로 190을 진행 할수 있게 되었어요. 근데 이게 정말 신의 한수 였다고 이제와 생각해 봅니다^^

덕분에 노미부터 영주권까지 추가 서류 요청 없이 한번에 빠르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 주위에서도 빨리 나온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매번 단계때마다 법무사님께서 요점정리는 물론 필요한 서류 목록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시고, 리스크가 있다면 어떤 점에서 있는지 제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솔직하게 알려주셔서 대비와 준비를 잘 할 수 있었어요

제 주위에도 현재 타즈마니아 주정부 스폰을 진행중인 분들이 많고 해서 적극 입으로~ 추천해 드리고 있는 중입니다 ^^
유학원이나 법무사에 대한 편견 때문에 매번 직접 해야 마음에 놓였었는데 마지막 영주권은 서류도 그렇고 일 때문에 시간도 없고 해서 호주조타에 맡긴건데 정말 하길 잘 했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ㅎㅎ 제 편견을 깨 주신 분이세요 !! 정말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H Lee 2019.05.03 15:38
안녕하세요
호주조타 박신명 법무사님을 통해 2019년 5월 3일 바로 오늘 ENS로 영주권 승인 받았습니다.
우선 박신명 법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법무사님과는 2015년 8월 457비자로 시작해서 영주권까지
함께 진행했고요. 그 당시 방명록 보시면 제가 쓴 글을 보실수 있을 겁니다. 회사 노미네이션부터 영어 점수까지
정말 위기가 많고 힘들었고, 개인적으로 영주권이 힘들다고 생각했지만 법무사님 덕분에 무사히 영주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있는 다른 방명록 읽어 보시면 법무사님이 어떤 분이시라는 걸 대략 짐작 하실 겁니다. 최근 고용주 이민 거절률이 높아서 정말 걱정도 많이 했지만 그냥 법무사님을 믿었습니다. 비자 진행 과정(위기상황)에서 저한테 어떻게 하고 싶냐고 몇번 물어도 보셨는데, 저는 그냥 법무사님한테 모든걸 맡겼습니다.
AAT(재심신청기관)가보시면 최근 얼마나 많은 고용주 스폰 비자(RSMS,ENS, 457)가 거절 되었는지 나옵니다.(거절률이 거의 50%)가 나옵니다. 법무사님과 진행하면서 항상 느낀 건, 이민법의 관점에서 개개인의 단점을 최소화시키고 장점을 극대화시켜 성공 확률를 높이는 것 같았습니다. 누군가 저에게 호주 이민에 대해 물어 본다면 주저없이 박신명 법무사님을 추천합니다. 최근 이민법이 바뀌고 어려워 졌지만, 분명히 길은 있고 그 두터운 이민의 벽을 넘는데 법무사님과 함께 해보세요.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초이 2019.03.14 17:36
안녕하세요~
간호과정 부터 영주권 승인까지 법무사님 덕분에 별 탈 없이 이번달에 영주권을 취득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와 같이 독립기술이민으로 진행 했었습니다. 작년 7월에 과정을 마치고 9월에 eoi제출하고 바로 인비테이션을 받았습니다. 학생비자 만료전 졸업비자비를 아끼기 위해 가능한 빨리 인비테이션을 받고싶어 법무사님께 급하게 연락 드렸던 적도 있었는데 그때매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주시고 조언 해 주셔서 계획했던 대로 영주권까지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법무사님과 함께 진행한걸 정말 잘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해 주시는 이민법 변경 정보들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Dubai일꾼 2019.02.24 01:23
일단 먼저 법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190비자 승인 받았습니다.
처음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면서 이민이라는 목적보다는 좀 더 안정적으로 직장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찾고자 호주를 가는 것으로 결정하면서, 아는 형으로부터 추천 받은“호주조타”로 결정하고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법무사님으로부터 온 질문에 대한 답변이 희망적인 것 보다는 현재 상황에 대한 팩트만을 전해 주셔서 비자에 대해서 많이 걱정했었는데, 법무사님이 알려주신 데로 서류를 준비하고 제출하다 보니 이렇게 영주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외국 회사를 다니고 있어 서류준비가 한국회사에서 근무하면서 준비하는 것 과 달라 준비 과정이 순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오랜 경험에서 나온 법무사님의 조언을 바탕으로 이렇게 성공했습니다.

자세한 비자 승인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7년 8월 18일 : 기술심사 신청
2017년 8월 23일 : 7년 경력 승인(8년 근무 7년 인정, 이전 직장)
2018년 1월 10일 : 영어점수 취득(IELTS)
2018년 3월 22일 : 이직 후 8년 경력을 채우기 위한 1년 추가 근무 후 NSW 노미네이션 신청
2018년 4월 25일 : 가족 신체검사
2018년 5월 15일 : NSW 노미네이션 승인
2018년 5월 18일 : 190 비자 Lodge
2018년 9월 20일 : CO 배정 및 요청 받은 추가 서류 바로 제출
2019년 1월 08일 : 배우자 영어수업료(VAC2) 지불
2019년 2월 04일 : 비자 승인

계약할 때는 대행비용에 대한 부분이 좀 부담으로 다가왔지만 비자를 진행하면서 느낀 것은, 혼자 진행했다면 비용과 시간이 더 많이 들 수밖에 없다는 것을 명확이 알게 되었습니다. 누군가 호주 비자를 준비한다면 “호주조타"를 추천해 주고 싶습니다.

감사드립니다.
JO 2018.12.05 19:38
처음 이민을 생각하며 법무사 선정의 중요성을 알음알음 건너들어, 막상 호주에 아무도 모르는 상황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될지 모르겠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카페에서 검색해서 세 군데로 추려, 필요한 곳은 유료상담까지 해보고 선정하기로 했어요. 박신명 법무사님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10년넘게 많은 사례들을 겪으시며 그 연륜을 통해, 무엇이 되고 안되고의 판단력이 신뢰가 가고 납득이 잘가더라고요. 또 무엇보다, 칼같이 빠른 답변이 정말 맘에 들었고요.
전화연락은 잘 안되지만, 전화연락보다도 이메일로 왔다갔다 하는게 제가 선호하는 방식이기도 해서요. 얼굴 한번 뵌적 없고, 통화도 제 기억에 한번 밖에 안했지만, 1년 남짓한 전체 과정 내내 그 누구보다 신뢰가 갔어요. 이메일상에서의 피드백이나 답변들이 약간 건조한 드라이 말투이시긴 하지만 ㅋ 오히려 살살 웃으면서 무조건 다 될것처럼 말하는 일부 다른 법무사들보다 되고 안되고 딱딱 정리해서 빠르게 말씀 주시는게 명쾌했고요. 내가 정말 잘한 선택이구나 싶어요. 법무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