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전 필독사항!!! - 이 게시판 공지글에 있는 "[글쓰기전 필독] 무료상담 가이드, 답변이 불가능한 경우"를 꼭 읽어보신 후 적합한 경우에만 간단하게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파트는 삭제 후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SA 491 승인을 받은상태로 5년중 3년을 거주해야한다는 조건이 있다는것은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만, FIFO(fly in- fly out)으로 일하기 위해서
몇주는 거주지(남호주)에서 지내고 몇주는 일터(서호주) WA의 mining 지역이나 offshore(유조선같은곳)으로 일을 하러 갈수있는지에 대해서 여쭙고 싶습니다.
거주지는 남호주가 확실한데, 일터가 서호주의 외딴곳(?)이라 그게 문제가 없을지가 궁금해서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