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7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크게 세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한국의 일반적인 이주공사입니다. 대부분 미국, 캐나다, 호주 등등 많은 국가들을 취급합니다. 

두 번째는 호주에 RMA가 있고 한국에 지사가 있는 경우입니다. 

세 번째는 호주에서 직접 RMA가 서비스를 하는 경우입니다. 한국에는 지사가 없는 경우입니다. 

첫 번째 경우는 물론 실력있는 곳도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실력이 검증되었는지는 고객분들께서 확인하실 수가 없습니다. 

호주 RMA들은 모두 이민법 시험에 통과하거나 정해진 코스를 마친 사람들이고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을 받는데 반해 우리나라는 그렇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과연 한국의 이주공사에 가셔서 상담받으실 때 앞에 있는 상담원이 과연 얼마나 호주에 대해서 알고 있고 호주 이민법에 대해서도 알고 있을까하는 의문이 생깁니다.

두 번째의 경우는 한국에도 오피스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적으로 일하는 RMA는 한국에는 없고 호주에 있는 케이스가 대부분입니다. 

한국에서는 단순히 중간 연락업무에 그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책임이 분산될 위험도 있습니다. 

위의 두 경우 모두 비용이 상당합니다. 지출되는 비용이 많기 때문입니다.

세번째 경우가 저희 호주조타닷컴입니다. 한국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저 혼자서 호주에서 서비스 해 드리고 있습니다. 직원 없습니다. 책임 분산 위험 없습니다. 제가 모든 업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처리합니다. 이사람, 저사람에게 자기 이름 대고 똑같은 설명 여러 번 반복하실 필요없습니다. 

비용 저렴합니다. 그러나 서비스 질은 높습니다. 

또하나 체크하실 사항입니다. 반드시 계약서에 사인하시기 전에 최종적인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추가비용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약서에 추가비용에 대한 것 반드시 요청하셔서 confirm해야합니다. 

선택은 자신에게 달렸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그리고 실력있는 에이전트를 고르는 건 고객분들의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는 이민에 있어서 필수선결조건입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