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전 필독사항!!! - 이 게시판 공지글에 있는 "[글쓰기전 필독] 무료상담 가이드, 답변이 불가능한 경우"를 꼭 읽어보신 후 적합한 경우에만 간단하게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파트는 삭제 후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쉐프로 기술심사 준비 중입니다.
RPL(서티4,디플로마 보유)학위로 진행할거고 총 경력은 한국경력 호텔 1년4개월, 취사병19개월이며, 호주 경력은 브런치카페5개월,일식집7개월 입니다.
한국 호텔,호주 카페는 쉐프로 근무했으나 취사병과 일식은 쿡으로 근무하였는데 기술심사 쉐프로 가능할까요?? MSA pathway2로 진행하면 될까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의 1차적인 판단으로는 어려워 보입니다.
그리고 기술심사가 꼭 필요한지도 확인해 보셔야겠습니다. 꼭 필요한 건 189/190/491/186 DE 등 이런 비자들인데 주신 정보만으로 봐서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아 보이기 때문에 말씀드리는 겁니다. 물론 제가 모르는 다른 스토리가 있을 수는 있겠지만요..
박 신명
Registered Migration Agent
MARN 0636795
MIA 2458
JP (Q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