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86 Direct entry stream 관련해서 질문합니다.
현재 저는 졸업비자이고 곧 있으면 회사에서 DN 으로 비자 들어가요.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데 동거 및 관련 서류 증빙해서 같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다만, 여자친구는 학생 비자인데 186 들어가서 브릿징 상태가 되면 학생비자 끝나기 전까지는 계속 학생 비자를 유지하나요? 혹시 학생 비자 말고 풀타임 right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학생비자가 2년이나 더 남아서, 186 승인이 나야 결국 풀타임 가능할것 같은데.. 186 브릿징 상태에서는 파트너는 이전 비자 따라 가는거죠?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는 학생 비자인데 186 들어가서 브릿징 상태가 되면 학생비자 끝나기 전까지는 계속 학생 비자를 유지하나요?>
답변: Yes, 학생비지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즉, 학생비자 컨디션을 계속해서 따라야 합니다.
박 신명
Registered Migration Agent
MARN 0636795
MIA 2458
JP (Q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