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3.17 08:43

졸업비자

궁금해요
조회 수 126 추천 수 0 댓글 0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 6월에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레터도 받고 6월말에 졸업비자를 신청해서 10월에 받았습니다. (학생비자는 8월까지 였고요)

그럼 7월부터 2주에 48시간 법정 근무시간이 적용되나요 아니면 졸업레터까지 다 받았으니 시간 상관없이 근무 할 수 있었나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이럴 경우에는 유료상담을 호주조타닷컴 2017.06.28 12198
공지 유료회원, VIP회원 답변시간 업데이트 호주조타닷컴 2017.06.27 9360
공지 [글쓰기전 필독] 무료상담 가이드, 답변이 불가능한 경우 호주조타닷컴 2017.06.27 10827
공지 이전 게시판 보기 (2006년 ~ 2017년 6월) 호주조타닷컴 2017.06.27 9029
1901 세컨 졸업생 비자 문의 덕배아범 2026.04.01 168
1900 485 비자 및 direc entry 관련 1 Sujin 2026.03.27 171
1899 학생비자 중에 다른 학교 coe 발급하는게 졸업생비자 신청에 문제가 되나요? 1 jun 2026.03.21 167
1898 중등교사로 wa 190비자 신청문의 1 조연아 2026.03.20 142
1897 186 visa 1 Sujin 2026.03.17 133
» 졸업비자 궁금해요 2026.03.17 126
1895 485 비자 접수 시 병역증명서 덕배 2026.03.12 154
1894 유료상당 문의 1 J. 2026.03.11 147
1893 63세 고령자 2년에서 3년정도 스테이 가능 비자 문의 1 김영순 2026.03.05 185
1892 스폰서비자시 경력증명 1 요릭 2026.03.04 141
1891 482비자 문의 드립니다. 1 강지혜 2026.03.04 152
1890 파트너비자 관련 여쭈어봅니다. 1 J 2026.02.19 1298
1889 ICT sales representative 기술심사 문의 1 곰돌이 2026.02.19 181
1888 Civil partnership 1 최서현 2026.02.12 182
1887 기술심사 관련 1 워홀준비생 2026.02.07 994
1886 ECT 교사등록 영어관련 1 룰루 2026.01.31 168
1885 SID 비자 조건 문의드립니다. 1 박영수 2026.01.26 1329
1884 TRA OSAP 기술심사 대행 문의 1 신효정 2026.01.23 182
1883 문의드립니다. 마지영 2026.01.22 154
1882 워홀비자 재신청이 가능하나요? 1 Jason 2026.01.22 94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7 Next
/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