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전 필독사항!!! - 이 게시판 공지글에 있는 "[글쓰기전 필독] 무료상담 가이드, 답변이 불가능한 경우"를 꼭 읽어보신 후 적합한 경우에만 간단하게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파트는 삭제 후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스폰서 비자를 위해 경력을 쌓는중입니다
서티4를 6월에 마치고 디플로마를 12월에 마칩니다.
그래서 그동안 경력을 모아 10월 이내에 스폰서를 들어가고 싶은데
여태 받은 페이슬립들이 셰프로 일했어도 키친핸드로 되어있거나 쿡으로 되어있는게 좀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회사에 얘기해서 결국 코미셰프로 변경되어있는데 초반 2~3개월정도 키친핸드, 쿡 페이슬립을
레퍼런스레터를 통해서 경력으로 인정 받을 수 있을까요?
그 직장에서 11개월정도 일했으며 지금은 그만둔 상태입니다.
첫 2주를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셰프 업무(플레이팅, 프랩)를 했습니다
제가 페이슬립을 뒤늦게 확인한 부분도 있고 요청했음에도 변경을 늦게 해주기도 했습니다.
결국 페이슬립이 사용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질문입니다.
바쁘신 와중에 시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만일, 단순한 오류라면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단, chef에 걸맞는 페이를 받았는지, 그리고 chef 업무를 했는지 (cook이 아님) 여부, 특히 diploma/certificate 4 이전 경력을 chef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 여부 등의 불확실성은 있습니다.
박 신명
Registered Migration Agent
MARN 0636795
MIA 2458
JP (Q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