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혜
조회 수 152 추천 수 0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482비자를 가지고 있으며 얼마전 고용주변경으로 인해 스폰서십과 노미네이션 신청후 승인을 받았습니다. 186비자 근무 날짜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비자를 한번 더 신청하려고 하는데 스폰서십과 노미네이션을 다시 신청해야하나요? 아니면 비자만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 profile
    호주조타닷컴 2026.03.05 08:49

     

    안녕하세요

    고객님 케이스를 자세히 살펴봐야겠습니다만, 일단 주신 내용만 봐서는 비자신청만 필요해 보입니다.


    박 신명
    Registered Migration Agent
    MARN 0636795
    MIA 2458
    JP (Qual)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이럴 경우에는 유료상담을 호주조타닷컴 2017.06.28 12198
공지 유료회원, VIP회원 답변시간 업데이트 호주조타닷컴 2017.06.27 9361
공지 [글쓰기전 필독] 무료상담 가이드, 답변이 불가능한 경우 호주조타닷컴 2017.06.27 10827
공지 이전 게시판 보기 (2006년 ~ 2017년 6월) 호주조타닷컴 2017.06.27 9029
1901 세컨 졸업생 비자 문의 덕배아범 2026.04.01 168
1900 485 비자 및 direc entry 관련 1 Sujin 2026.03.27 171
1899 학생비자 중에 다른 학교 coe 발급하는게 졸업생비자 신청에 문제가 되나요? 1 jun 2026.03.21 167
1898 중등교사로 wa 190비자 신청문의 1 조연아 2026.03.20 142
1897 186 visa 1 Sujin 2026.03.17 133
1896 졸업비자 궁금해요 2026.03.17 126
1895 485 비자 접수 시 병역증명서 덕배 2026.03.12 154
1894 유료상당 문의 1 J. 2026.03.11 147
1893 63세 고령자 2년에서 3년정도 스테이 가능 비자 문의 1 김영순 2026.03.05 185
1892 스폰서비자시 경력증명 1 요릭 2026.03.04 141
» 482비자 문의 드립니다. 1 강지혜 2026.03.04 152
1890 파트너비자 관련 여쭈어봅니다. 1 J 2026.02.19 1298
1889 ICT sales representative 기술심사 문의 1 곰돌이 2026.02.19 181
1888 Civil partnership 1 최서현 2026.02.12 182
1887 기술심사 관련 1 워홀준비생 2026.02.07 994
1886 ECT 교사등록 영어관련 1 룰루 2026.01.31 168
1885 SID 비자 조건 문의드립니다. 1 박영수 2026.01.26 1329
1884 TRA OSAP 기술심사 대행 문의 1 신효정 2026.01.23 182
1883 문의드립니다. 마지영 2026.01.22 154
1882 워홀비자 재신청이 가능하나요? 1 Jason 2026.01.22 94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7 Next
/ 97